여전히 신문에 대한 수요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인터넷만으로는 느낄 수 없는 신문만의 감성이나 페이지를 넘기는 행동등에서 오는 만족감은 단순히 마우스만으로 소식을 전하는 것과 차이가 있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국내 대형 신문사 및 지역거점 신문사외에는 폐업을 한 곳이 많고, 지방의 경우 이런 제약들로 인해서 신문을 받아보려고 해도 배달을 해주는 곳이 잘 없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전주교차로 신문이 가지는 의미는 상당히 큰 편인데, 여전히 교차로인근 전봇대에 있는 신문함에서 신문을 가져가서 볼 수 있고 사실 뉴스나 시사를 게재하는 건 아니지만 동네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므로 이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럴때는 인터넷으로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전주 교차로 신문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보는 신문이긴 하지만, 종이로 된 신문 원본을 그대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나 스마트폰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제약없이 신문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교차로 신문에는 신문의 기능을 하고 있는 뉴스나 소식등이 있으면서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도 내포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자동차, 부동산, 금융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신문이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게 큰 무리가 없을것으로 사료됩니다.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큰 어려움없이 신문을 볼 수 있으며, 매월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필요할 때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꼭 전주의 소식뿐 아니라 타지역의 소식도 확인할 수 있는 교차로신문이 있으니 필요하다면 챙겨보시면 되겠습니다.
지역신문의 장점은 아무래도 해당 지역의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준다는 점인데, 매일경제, 조선, 중앙, 한국, 동아일보등은 전국의 소식을 전하고 있으므로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있는 소식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신문 그대로보기 이용방법
전주교차로 홈페이지는 간단히 검색포털에서 검색을 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고 여기를 클릭해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위에서 말씀드린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교차로신문, 커뮤니티등의 네비게이션을 확인할 수 있고,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는 상단 메뉴 중 교차로신문 메뉴를 선택하시면 가능합니다.
다음화면에서 좌측 플로팅 메뉴를 보시면 교차로신문 카테고리내에 신문그대로보기라는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면 우리는 종이로된 신문을 원본그대로 인터넷으로 펼쳐볼 수 있는 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합니다. 전주내의 소식 중 부동산과 구인에 관련된 정보를 대표사진으로 보여주고 있고, 아래쪽 메뉴에서 부동산, 구인정보를 찾아볼 수 있으며, pdf로도 다운로드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전주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 확인하기
부동산이나 구인 중 필요한 정보를 선택해서 접속하면 요일별/날짜별 신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의 신문 또는 과거의 신문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원하는 날짜나 요일의 신문을 선택하고 ZOOM을 클릭하면 신문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종이가 아니다보니 마우스로 컨트롤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일단 공간과 시간에 제약없이 신문을 볼 수 있으므로 이정도는 감수할만한 것 같습니다.
특히 전주지역내의 구인 정보를 한번에 보거나 부동산정보를 한번에 확인한다면 구직 또는 주거지문제해결등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페이지를 넘기는 행위는 마우스 휠로 할 수 있고 좌클릭 및 우클릭은 신문을 확대 또는 축소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전주교차로 신문내에 광고를 희망하는 사업자가 있을 수 있는데, 처음화면 상단 네비게이션에 줄광고 신청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위 이미지와 같으며 일반적으로 광고신청 후 익일신문부터 광고가 송출된다고 합니다. 광고를 잘 이용한다면 본인의 사업장으로 많은 사람을 유치할수있거니와 부동산매매, 구인등 다양한 광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