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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타로 돌아온 미노스 왕은 다이달로스와 그의 아들 이카로스를 미로 속으로 던져넣으라고 명령한다. 수년간 지속하는 노동에서 다이달로스는 밀랍과 깃털로 날개를 만든다. 그러던 어느 날 다이달로스와 이카로스는 미로를 벗어나 도시 위를 날아간다.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시칠리아로 날아가기로 하지만, 이카로스는 태양에 너무 가까이 날아가 날개의 밀랍이 녹아서 하늘에서 떨어져 죽는다.

 

첫 번째 발굴이 시작되었을 때, 크노소스는 10미터의 흙 아래에 묻혔다. 발견된 건물들은 수 세기 동안 수많은 지진의 영향을 받았으며 무너진 석조들로 가득했다. 일단 발굴되면, 궁궐의 많은 곳에 사용되었던 부드러운 석고 석은 비바람으로부터 보호가 필요했고, 그렇지 않았다면 그것은 빠르게 악화하였을 것이다.

 

에번스는 궁전을 복원하고, 나무 기둥을 콘크리트 기둥으로 교체했으며, 40년 동안 복원 작업을 계속했다. 크노소스에 살았던 사람들의 수는 3만에서 8만 2천 명으로 추산되며, 크노소스가 요새화된 건축물이 아니라는 사실은 미노라 사람들이 그들의 섬 집에서 즐겼던 평화와 평온함의 증거라고 한다. 비노인들은 전쟁 무기가 필요 없었고, 먼 전쟁터에서 영웅적인 행위를 찬양하지도 않았다고 한다.

 

크노소스의 궁전이 무방비 상태이고, 요새화되지 않은 도시였다는 것은 이 고대 도시를 둘러싼 많은 미스터리 중 하나일 뿐이다. 고고학자 빅터 J. 키는 그의 저서 크레타: 오래된 미스터리에 대한 새로운 빛에서 이러한 것들을 요약합니다. 137 이것들과 많은 미노라인들의 삶의 측면들은 유럽 문화들과 너무 떨어져 있어서 학자들은 여전히 솜에 대한 받아들일 수 있는 설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발견된 물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얇고 깨지기 쉬운 날을 가진 다양한 크기의 청동 이중 축. 식수 또는 배수 시설이 없는 넓은 세차 구역. 반 옷 입은 암컷들을 묘사한 작은 조각상들, 그들의 팔은 뱀으로 휘감겨있다. 

 

많은 아틀란티스의 주제에서와같이, 황소는 크레타 신화에서 중요하다. 신화는 크레타의 가장 높은 산에서 내려다본 제우스가 멀리 해안에 있는 아름다운 페니키아 공주 Europa를 보았다고 한다. 그녀는 꽃을 따고 있는데 갑자기 그녀 앞에 있는 거대한 황소를 본다.

 

황소가 친근하게 다가오자 그녀는 황소를 쓰다듬는다. 황소는 갑자기 뛰어오르고, 유로파는 이제 그의 등을 움켜쥐고, 바다를 향해 달린다. 겁에 질린 유로파는 황소가 바다로 뛰어들어 크레타로 헤엄쳐 갈 때 버티고 있다. 그것은 크레타 섬의 마탈라의 모래만 해변으로 올라왔고, 그곳에서 황소는 갑자기 제우스가 되었다.

 

Europa는 처음에는 충격을 받았지만, 그녀와 제우스가 함께 밤을 보내는 근처의 매사라 평원으로 은퇴한다. 그들의 결혼에서 에우로파는 사르페돈, 라다만디스, 미노스라는 세 아들을 낳는다. 제우스는 다른 일을 계속하고, 에우로파는 크레타의 왕 아스타를 로스와 결혼하는데, 아스타를 로스는 그녀의 세 아이를 입양한다. 

 

젊었을 때, 미노스는 제우스의 전설적인 탄생이 있었던 산 동굴에 가곤 했다. 그러고 나서 제우스는 그의 아들 미노스에게 와서 9년 동안 왕권을 가르쳤고 마침내 그에게 많은 법전을 주었다. 이 이야기와 모세의 이야기 사이의 유사성은 성경과 고대 신화 사이의 많은 비교의 또 다른 예이다.

 

그래서 제우스에게서 온 신판과 특별한 교육을 받은 미노스는 산에서 내려와 재빨리 그의 두 형제를 몰아내고 크레타의 왕이 되었다. 강력한 함대의 도움으로, 그는 지중해 전역을 통치하게 되었고, 크레타를 바다의 지배자로 만들었다.

 

다른 크레타 왕위 계승자들을 단념시키기 위해 미노스는 그의 삼촌 포세이돈에게 기적을 구걸한다. 이 기적은 바다의 파도에서 솟아오를 하얀 황소가 되는 것이다. 감사를 표하기 위해, 그는 황소를 제물로 바쳤다. 하지만 해변으로 오는 황소는 아주 아름답고 강해서 미노스는 어둠을 틈타 그를 자신의 무리 속으로 사라지게 하고 또 다른 더 섬세한 황소를 희생시킨다. 

 

물론, 포세이돈은 이러한 대체를 알아차리고 미노스의 탐욕스러운 아내인 파시페를 하얀 황소와 사랑에 빠지게 함으로써 복수를 한다. 파시페는 아테네 출신이지만 크레타에 사는 발명가 다이달로스에게 황소에 대한 욕망으로 그녀를 돕기 위해 돌아간다. 다이달로스는 그녀에게 소의 가죽을 펴는 나무틀을 만든다.

 

비슷하게, 바스크어, 핀란드 어, 헝가리 어와 같은 홀수고 언어는 원래 부스트로페돈 문양으로 쓰였을지도 모른다.  Iraklion으로 돌아가서 나는 수수께끼 같은 파이스토스 디스크로 유명한 고고학 박물관으로 오후 여행을 갔다. 내가 전시물들을 지나쳐 가면서 가장 먼저 인상 깊었던 것은 밀랍이나 점토판을 위한 수백 개의 돌인 장들이었다. 

 

이것들은 히타이트인들이 사용했던 것뿐만 아니라 파키스탄의 모헨조다로와 하라파의 고대 바다표범들과 놀랄 만큼 유사했다. 일부 도장에는 고대 중국의 상징문자와 비슷한 문양이 새겨져 있었다. 바다표범의 사용은 중국, 멕시코, 고대 인도, 크레타와 같은 다양한 문화에서 발견될 수 있다. 아틀란티스의 공통 출처가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제안할 수 있다.

 

그들 중 일부를 보면, 그들은 타히티와 폴리네시아의 다른 지역에서 온 남해 타입의 티 키 머리와 비슷한 각진 특징을 가진 타원형 머리를 묘사하는 것 같았다. 다른 물개와 토기 장식은 곱슬머리를 가진 고르곤 얼굴과 입에서 위아래로 튀어나온 이빨을 묘사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와 태평양에서 매우 흔한 모티브였다.

 

조각상, 스카프, 석관 같은 이집트, 이집트 스타일의 공예품들이 많이 있었다. 기원전 200년경 고대 인도에서 불교 종교 운동의 상징으로 사용된 고대 태양 상징의 사용도 있었다. 정교한 투우와 곡예는 크레타 세계의 일부였다. 플라톤이 인용한 바로는, 황소 숭배, 투우, 그리고 황소와 관련된 다른 축제들은 아틀란테아에서 기원한 것이라고 한다. 황소 숭배는 스페인, 포르투갈, 멕시코 등 여러 나라에서 발견되는 것으로 오늘날 황소 숭배는 계속되고 있는 세 가지 현대적 사례이다.

 

바다에서 온 황소는 어떨까요? 바다에서 솟아오르는 황소의 상징으로 지가 아틀란티스의 가라앉은 땅과 관련이 있을까? 아마도 이것은 황소 숭배의 기원이 적어도 바다에서 크레타로 왔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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