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기술자들의 더 야심 찬 계획은 호수 북동쪽 끝에 있는 용량이리라 언덕을 1마일 4분의 1 이상의 터널을 통해 관통하려는 시도였습니다. 이 터널의 창안자들은 고고학자들에게는 미스터리이다. "어떤 역사가 침묵하고 어느 것이 그들의 유일한 목격자인지에 관한 이 위대한 작품의 저자들은 누구였을까? 아마도 이 질문은 결코 만족스럽게 대답 되지 않을 것이다.
피케와 다른 사람들은 캐 팔라기의 모든 우물과 운하를 미니 기러기발의 탓으로 돌리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칼 키스의 상자들이 가장 공학적 기술을 발휘하는 부분들에 책임이 있다고 믿으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들을 초기 로마 황제들의 탓으로 돌린다.
그날 밤 나는 아테네의 오래된 도시의 플라타 구역에 있는 한 호텔에 머물렀는데, 그곳에서 도시 위의 돌산에 투광 조명등으로 환한 아크로폴리스 들을 볼 수 있었다. 플라톤의 크리티아스에서 이집트 제사장들은 고대 그리스와 아테네를 이렇게 묘사한다. "지금 이 나라는 여러 계층의 시민들, 즉 장인, 흙을 경작하는 사람들, 그리고 원래 신성한 사람들에 의해 구분된 전사 계급에 의해 거주 되었다.
이들은 그들 스스로 살고 있었고, 양육과 교육에 적합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것은 무엇이든지, 그러나 그들은 모든 것을 공동 재산으로 여겼다. 또한 그들은 다른 시민에게 필요한 음식 이상의 것을 받을 것을 요구하지도 않았다.
그는 세계 최고였고, 이러한 이유로 그 당시에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양된 거대한 군대를 지원할 수 있었다. "이제 이 나라는 대륙에서 멀리 떨어진 바다로 뻗어나가는 산책로에 불과하고, 바다의 주변 분지는 해안가 근처 어디에나 있습니다. 지난 9,000년 동안 많은 대참사가 일어났습니다. 그 세월은 제가 지금 말하고 있는 시간 이후 지난 세월입니다.
`그러므로, 그때 비하면, 작은 섬에는 황폐한 몸뚱이의 뼈들만이 남아 있는데, 그 뼈들은 그 뼈들이라고 불리고, 그 땅의 기름지고 부드러운 부분은 모두 떨어져 나가고, 그 나라의 뼈대만 남아 있다. 하지만 옛날, 그리고 그 나라의 원시적인 상태에서는, 지금의 산들은 언덕으로만 여겨졌습니다. 그리고 펠레우스 평원은, 지금은 펠레우스라고 불리는, 기름진 땅으로 가득 차 있었고, 산에는 나무가 풍부했습니다."
크리티아스에서 분명히 언급되고 있는 것은 그리스의 많은 작은 섬들이 한때 플라톤 시대에 그리스보다 더 많은 인구가 있고 숲이 잘 우거진 크고 비옥한 나라의 산꼭대기였다는 것이다. 나는 미케네에서 근처의 다른 거석 유적인 이름의 미케네 요새를 방문했다. 지역 버스 운전사가 저를 나 풀리온 외곽에 있는 팀스에 내려주었고, 저는 길을 걸어 입구 키오스크로 갔습니다.
한 지루해 보이는 젊은이가 폐허를 방문하기 위해 나에게서 몇 드라크마를 가져갔다. 타이를 수는 미케네가 찾는 방문객의 수가 많지 않은데, 그 이유는 요새가 더 작고 석조 건축 자재를 찾기 위해 많이 뒤졌기 때문이다. 남은 것은 거대한 바위로 만들어진 거대한 기초성과 터널 아치뿐이다.
그런데도, 사이클로 폐 벽은 인상적이었고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었다. 나는 나 프라이온으로 돌아가는 버스를 타고 호텔에서 쉬었다. 샤워를 마친 후, 일몰을 보기 위해 해안가로 내려갔다. 인도 카페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나는 고대 그리스 서사시에 대해 생각했다. 고대사에 대한 성향이 있는 시카고의 특허 변호사 헨리에 튼 메츠는 고대 그리스 서사시와 전설 중 일부가 어떻게 그리스인들이 만든 대서양 횡단 항해에 관해 이야기했는지에 대해 여러 권의 책을 썼다.
포도주 흑해에서요. 메츠는 호메로스의 서사시에서 오디세우스의 항해를 학문적으로 살펴보고 북대서양을 통과하는 전설적인 선원의 항해를 추적한다. 메츠의 상세한 여행 일정에 따르면, 오디세우스는 지브롤터 해협을 지나 북대서양으로 항해하고, 결국 그녀가 신라와 차림 디스의 "괴물"로 지목한 노바스코샤의 위험한 펀디만에 도착한다.
호메로스는 오디세우스가 차 립스틱 디스의 공격받게 했다; "짠 바다로 가라앉아 우리는 소용돌이치는 거대한 소용돌이 속에서 볼 수 있었고 바닥에서 바위를 둘러싸고 심하게 포효하는 동안 지구는 모래로 검게 보였다. 그는 실제로 (메츠에 따르면) 펀디만의 치명적인 조수 해에 걸려 있다고 한다.
폭군 왕." 고대 코린토스를 세운 사람. 그 일의 막강함이 그를 패배시켰고, 대신 그는 13세기까지 사용되었던 방법인, 선원들이 롤러에 작은 배들을 끄는 포장된 슬립 길을 건설했다.
수 세기에 걸쳐 알렉산더 대왕과 칼리굴라를 포함한 많은 지도자는 이오니아와 에게해를 연결하는 운하의 아이디어를 되살렸다. 발굴은 사실 서기 67년에 네로와 함께 시작되었는데, 네로는 의례적으로 황금 곡괭이로 땅을 치면서 첫 발굴을 시작했다. 그러고 나서 그는 6천 명의 유대인 죄수들이 6킬로미터 길이의 운하를 파헤치도록 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갈리아 침공으로 인해 이 작업은 중단되어야 했다.